실시간 탐지/차단 정보 파악해 기업 부서별 맞춤 보안정책 설정 가능

▲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

[아이티데일리]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랜섬웨어와 다양한 취약점 공격에 대해 효율적인 보안관리가 가능한 기업용 중앙관리솔루션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HAURI Smart Sensor Manager 1.0)’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우리 스마트센서 매니저’는 행위기반기술로 신/변종 랜섬웨어 및 APT, 제로데이 공격,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공격 등을 실시간으로 탐지/차단하는 ‘하우리 스마트센서’ 제품을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기업용 통합관리솔루션이다.

웹 기반의 대시보드(콘솔)를 통해 기업 내 모든 사용자들의 보안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부서별 업무 특성에 맞춰 개별적인 보안운영정책 설정이 가능하다. 위협요소 탐지 시에는 SMS를 통해 즉시 관리자에게 정보를 전달해 신속한 대응처리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형별로 상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탐지/차단 보고서는 기업 보안시스템을 개선하고 강화하는 지표 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김희천 하우리 대표는 “최근에도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취약점을 악용한 랜섬웨어가 계속 발견되고 있어 지속적인 주의가 필요하다”며 “하우리 스마트센서 제품군의 경우 사전방역 뿐 아니라 파일백업 및 폴더보호기능이 탑재돼 있어 기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