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로 아시아 시장 공략 가속화

▲ ‘커넥테크아시아 2018’ 파수닷컴 부스

[아이티데일리]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아시아 IT 전시회인 ‘커넥테크아시아(ConnecTechAsia) 2018’에 참가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진행된 ‘커넥테크아시아’는 약 62개국, 4만 5천여 명이 참가하는 글로벌 IT전시회 중 하나다. 파수닷컴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NXTAsia) 분야에 참가해 생산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데이터 보안 방안 및 관련 플랫폼 솔루션을 소개했다.

파수닷컴은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비정형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중심 보안 및 정책 기반 멀티 레벨 보안 아키텍처인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Fasoo Data Security Framework)’를 선보였다.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는 데이터 식별 및 분류, 사용자 행동분석을 통해 실시간으로 위협을 감지하고 그에 맞게 정책이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보안 플랫폼이다. 이와 함께 효율적인 문서 공유는 물론, 사용성을 고려한 문서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문서 플랫폼인 ‘랩소디(Wrapsody)’도 소개했다.

특히, 파수닷컴 측은 말레이시아 정부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구축 사례를 공유해, 데이터 보안 및 관리를 위해 고민하고 있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스리랑카 등에서 참가한 내방객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파수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급속히 확대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동남아 시장에서도 성장 가능성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