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세계 최초로 환경 사회 영향 토큰 (environmental social impact token)을 개발한 환경 블록체인 회사 Veridium Labs Ltd.는 27일 자문 이사회 새 멤버 추가 및 Stellar Network와의 제휴 및 통합방침을 발표했다.

지난달 기업들이 그들의 환경적 영향을 더 쉽게 상쇄하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IBM과의 협력을 발표한 데 이은 성과다.

Stellar의 분산형, 오픈소스,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을 통해 Veridium은 탄소 크레딧 (탄소 배출권) 을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추적하여 거래 중인 상품과 서비스의 환경 영향을 완화할 수 있다. 또한 Veridium의 새로운 자문 위원회 맴버들은 회사의 토큰 판매뿐만 아니라 회사에 상당한 산업 전문성을 더한다.

다음은 새로운 자문 위원회 맴버들이다.

Hazem Danny Al-Nakib- 현재 Securrency, Coinfirm, Humaniq및 F6S의 관리자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fintech및 regtech전문가이다 Hazem은 다중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하며 블록 체인과 다른 신흥 기술의 변화하는 규제 환경상 에 자주 언급된다. Hazem은 주로 출시와 확장 전략의 수행을 위해 Veridium을 지원할 예정이다.

Alex Lightman- Alex Lightman은 Token Communities의 CEO이자 NextHash 및 Smart Green Cities Ltd.의 회장이다. Alex는 Amazon 베스트 셀러 Augmented : Life in The Smart Lane의 공동 저자이기도 하다. 그는 Sense, Science, Academy, BlockV 및 BlocSide Sports ICO를 포함한 초기 코인 공급 에 대한 많은 회사의 고문으로 활동했다.

Yunsoo (Andre) Kim-김윤수는 블록체인 엑셀레이팅 회사인 “블록체인아이”의 대표로, 미래 유망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들의 ICO 프로젝트들을 엑셀레이팅 하고 있다. 최근 그가 엑셀레이팅한 인슈어리움은 기관투자자 대상 사모판매(Private sale)에서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2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Verdium은?

Veridium은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을 위해 파괴적인 지속 가능성 솔루션을 생산하는 환경 블록체인 기업이다. EcoSmart Labs가 개발한 독점적 프로토콜 세트를 사용하여, Veridium은 환경 거래 시장에 새로운 유동성을 제공하고 기업 사용자를 위한 단순화된 탄소 회계를 만들 완전 탄소 상쇄 솔루션을 만들었다. 또한 이 프로토콜은 디지털 토큰 자체와 관련된 탄소 배출을 상쇄하여 블록체인 산업과 관련 있는 탄소 배출에 대한 우려를 완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