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360 얼티메이트’ 신규 가입자 1천명 대상 추가 클라우드 크레디트 제공

 
[아이티데일리] 오토데스크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오토데스크 퓨전 360 얼티메이트(Fusion 360 Ultimate)’의 새로운 멤버십 프로모션을 다음 달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은 ‘퓨전 360 얼티메이트’를 구매하는 1,000명의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오토데스크는 기존에 제공되는 1,000 클라우드 크레디트(cloud credit)에 500 크레디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1 클라우드 크레디트는 미화 1달러에 해당한다.

사용자들은 주어진 클라우드 크레디트를 활용해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을 결합한 제너레이티브 디자인(Generative Design) 기술 학습, 옵션 탐색 및 디자인 다운로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AI에게 주어진 변수 값 안에서 수천 가지의 디자인 옵션들을 제공하는 기술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보다 다양한 옵션들의 빠른 탐색을 지원하고 있다.

최기영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는 “오토데스크는 AWS와 함께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해 왔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오토데스크가 가진 제조 솔루션 중 최첨단 기술인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을 신규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시도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은 오는 9월 30일까지 1,000명의 신규 가입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