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비즈블록스는 블록체인 보안 솔루션을 적용한 암호화폐 하드웨어 보안 지갑인 ‘카이져월렛’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준호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복지재단 홍보대사, 산림청 홍보대사, 통일부 홍보대사 국가정보원 명예 요원 등을 역임하며 대중과 사회에 신뢰성 있는 이미지로 다가간 정준호는 연예계뿐만 아니라, 사회 여러 분야에 걸친 마당발 스타이다. 주변에서는 그가 수십 년에 걸쳐 다양한 인맥들을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특유의 신뢰감과 배려, 따뜻함이라고 말한다.

배우 정준호가 가진 신뢰와 세련됨, 노련하면서도 아이 같은 투명한 이미지는 블록체인을 통해 신뢰와 투명성을 강조하는 비즈블록스의 이미지와 맞닿아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비즈블록스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정준호가 사업적인 감각에도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면서,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서도 정준호가 큰 관심을 갖고 공부를 하고 있다는 점이 투명성과 신뢰의 이미지 외에 정준호를 발탁한 이유가 됐다”고 설명했다.

정준호는 이달 30일 서울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진행되는 ‘블록체인3.0이 가져온 패러다임 혁신’을 주제로 비즈블록스가 주최하는 행사에 공식일정을 갖는다. 정준호 측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4차산업과 블록체인에 대한 컨퍼런스인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3.0이 가져온 패러다임 혁신’ 컨퍼런스는 오는 30일 예정이며, 현재 온라인 신청자 400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블록스 관계자는 “온라인 신청자수만 해도 행사장에 모두 수용할 수 없는 점을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온라인 신청자 분들을 비롯해 일정상 오지 못하게 되신 분들을 위해 유튜브 생중계로도 행사장 곳곳과 연설, 강연 등을 송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