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ia, Buddy, AllSporter, Triggmine, Finlog 등 5개 대상

[아이티데일리] 메모랜덤 캐피탈(Memorandum Capital)은 오는 25일 5개의 ICO 프로젝트를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소개한다.

이번에 발표되는 프로젝트들은 지난 5월부터 6월 사이 분석된 300개 이상의 ICO 스타트업들 중에서 선정되었으며, 행사는 25일 저녁 7시부터 스파크 플러스 역삼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 발표될 프로젝트 중 Arteia는 컬렉터, 갤러리와 미술관, 경매회사, 전문가와 비평가들을 하나의 생태계로 모으는 블록체인 기반의 아트 컬렉션 카탈로그이다. Buddy는 Amazon, Microsoft 그리고 Google과 같은 선도적 기업들과 제휴하여 앱 개발자를 위한 자동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시장은 2022년까지 시장 가치가 3,450억 달러 규모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매일 7,000명 이상의 개발자들이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Buddy를 이용하고 있다.

또 AllSporter는 스포츠 애호가와 트레이너들을 하나의 생태계로 모아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보너스, 제휴, 등급 기능을 P2P로 제공하는 작업 어플리케이션이며 Triggmine은 세계 최초로 마케팅 자동화 부문의 탈중앙화된 플랫폼으로 전자상거래 기업들이 최대한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Finlog는 중소기업의 P2P 파이낸싱을 위한 공개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이다. Finlog는 30억 달러 규모의 펀드 수요와, 초과 펀드를 갖고 있는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줄여준다. Finlog는 창업 전문가 미카일 스모리야노프(Mikhail Smolyanov)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는 이미 3개의 성공적인 스타트업을 런칭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