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난독화 지원해 보안 기능 향상

▲ 에스이웍스 ‘앱솔리드’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에스이웍스(대표 홍민표)는 모바일 앱 통합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 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국가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인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이웍스는 ‘앱솔리드 1.0’에 이어, iOS용 바이너리 난독화 기술을 추가한 ‘앱솔리드 2.0’까지 GS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GS인증을 획득한 ‘앱솔리드 2.0’은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등의 해킹 위협을 방어할 수 있는 난독화 및 위변조 방지, 취약점 진단 및 분석, 보안 리포트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앱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소스코드는 물론 바이너리 단의 난독화를 동시 지원해 향상된 모바일 보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이웍스는 최근 iOS용 바이너리 난독화 솔루션도 출시하며, 안드로이드는 물론 iOS까지 소스코드와 바이너리 난독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앱솔리드’ 보안 기술을 업그레이드했다.

홍민표 에스이웍스 대표는 “GS인증 획득을 통해 또 한 번 모바일 앱 보안 기술의 안정성을 인증받게 됐다”며, “앞으로 글로벌은 물론이고 국내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대기업 등 다양한 신규 고객사를 발굴하고 모바일 보안 인식을 확산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이웍스는 국내 총판사인 다우데이터와 함께 ‘앱솔리드’의 무상테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