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4
뉴스홈 > 문화
컴투스, 신작 ‘댄스빌’에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 적용서비스 오픈 전 핵심 콘텐츠 체험 가능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댄스빌’ 페이지
[아이티데일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오는 21일 서비스할 예정인 신개념 모바일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에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Google Play Instant)’ 기능을 적용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 설치 전 별도의 다운로드 절차 없이 콘텐츠 일부를 유저가 바로 즐겨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유저에게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는 전략이다.

컴투스는 ‘댄스빌’에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 기능을 반영하고, 장르의 신선함과 게임의 핵심 재미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단말기(OS 8.0 이상 지원)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한 후 ‘사용해 보기’를 선택해 체험 가능하다.

또한 컴투스는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와 더불어 안드로이드 단말기 유저를 대상으로 ‘댄스빌’의 글로벌 사전등록도 동시에 진행한다.

‘댄스빌’은 유저가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높은 자유도의 샌드박스 플랫폼으로, 직접 캐릭터의 동작과 음악의 리듬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특히 자신이 만든 뮤직 뮤직비디오를 다른 유저와 함께 감상하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 콘텐츠 제작과 소셜 플랫폼으로의 기능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신규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구글 플레이 인스턴트 기능이 적용된 만큼, ‘댄스빌’의 장르적 특성과 창작의 재미를 더욱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기능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음악과 춤을 주제로 한 ‘댄스빌’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