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 전문성 강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

▲ 가온아이는 최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홈페이지는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아이티데일리] 클라우드&협업 전문기업 가온아이(대표 조창제)는 사용자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다양한 제품들을 서비스 영역별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끌어올렸다. 첫 화면에서 간단한 스크롤만으로 가온아이의 주요 솔루션과 사업 부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신제품을 비롯한 각종 솔루션 소개 메뉴와 구축 사례 메뉴를 개선해 필요한 솔루션을 찾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그룹웨어 구축, 협업솔루션 구축, 비즈메카그룹웨어, 클라우드, 공공, 기록관리, 유통 사업 등 7가지로 구분했으며 각 제품별 페이지에는 서비스 기술 인증, 품질 관련 상세 안내가 제공된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문의로 자료 및 데모 요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안내된 연락처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하게 제품별 전문가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가온아이는 KT, 신한은행, 우리은행, KAIST 등 기업, 교육, 공공, 금융, 통신 등 국내 외 4,500여 고객사를 보유한 협업 및 클라우드 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전사적 소셜 네트워크와 업무가시화를 위해 차세대 협업시스템 ‘이지워크스페이스(ezWorkSpace)’를 출시했고, 자바(Java) 플랫폼 기반 그룹웨어 솔루션인 ezEKP 6.0은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Top Level 인증, GS인증 1등급을 획득하는 등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가온아이 관계자는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고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쉽게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며 “홈페이지가 고객과의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가온아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가온아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7월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 가온아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7월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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