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가능성 보유한 프로골퍼의 지속적인 성장 지원할 것”

▲ (왼쪽부터) 박운영 타이달스케일코리아 지사장, 한지훈 KLPGA 프로

[아이티데일리] 즉각적 서버 사이징을 통해 데이터센터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서버 공급업체 타이달스케일(한국지사장 박운영)은 지난달 27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박운영 타이달스케일코리아 지사장 및 임직원과 한지훈 KLPGA 프로가 참석한 가운데 ‘KLPGA 한지훈 프로 후원 협약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타이달스케일코리아는 한지훈 프로에게 1년간 후원금 및 골프 후원 물품 등을 제공한다. 한지훈 프로는 향후 출전하는 각종 대회에서 타이달스케일코리아의 기업 브랜드 홍보 활동을 돕게 된다.

한지훈 선수는 2009년 한국 여자 프로골프(KLPGA) 입회 후, 2012~2013년 우먼스 G-투어(G-Tour) 다승왕, 2013-2014 KT 금호렌터카 우먼스 G-투어 챔피언십 대회 1차전 우승 등을 차지한 프로골퍼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운영 타이달스케일코리아 지사장은 “한지훈 선수의 뜨거운 열정과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한지훈 선수와 타이달스케일 간 상호 발전이 되길 기대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수한 꿈나무들을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후원 방안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