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데이터 기반 혁신 위한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환 역량 보유

 
[아이티데일리]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양천금, 이하 MSTR)는 ‘2018 네트워크월드 아시아 정보관리 어워드(2018 NetworkWorld Asia Information Management award)’에서 고급 분석 솔루션 부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 심사를 진행한 아태지역 CIO, CISO, IT디렉터, 데이터센터 책임자, 퀘스텍스 미디어(Questex Media) 에디터들은 관련 업계의 분석 업체들을 면밀하게 검토한 결과 MSTR을 수상 업체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MSTR은 지난 7일 개최된 네트워크월드 아시아 정보관리 어워드 시상식에서 분석과 관련된 유일한 어워드를 수상했다.

빅터 응(Victor Ng) 퀘스텍스아시아 엔터프라이즈그룹 에디터는 “MSTR은 아태지역의 기업들이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데이터 기반 혁신을 이룩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량을 갖췄다”며, “디지털 경제의 실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지털 전환을 시도한 아태지역의 고객들이 MSTR에 내린 높은 평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에릭 신(Eric Sin) MSTR 싱가포르 부사장은 “아태지역 디지털 전환 속도가 빨라지는 가운데, MSTR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는 점이 만족스럽다”며, “선두의 기업들은 자사의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로드맵을 활용하고 있으며,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통해 비용 절감과 수익 제고, 생산성 향상을 이룰 수 있는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