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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일정 공개‘스카이랜더스’ IP 기반 턴제 모바일 RPG…올해 3분기 출시 예정

   
▲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아이티데일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중인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의 공식 게임명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Skylanders Ring of Heroes)’로 확정하고 오는 14일부터 CBT(유저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IP(지식재산권) ‘스카이랜더스’를 활용해 컴투스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되고 있는 턴제 모바일 RPG다. 배경인 스카이랜드를 지키는 다양한 영웅들의 모험과 전투를 다루고 있으며, 이와 같은 게임의 특징과 원작 IP의 재미를 공식 게임 타이틀에 상징적으로 담았다.

게임에는 다양한 ‘스카이랜더’ 캐릭터가 등장하며, 유저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열 가지 고유의 속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존재하며, 전투 시 네 개의 스킬 중 두 개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조합과 구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는 룬 세트 시스템도 마련돼 자신의 ‘스카이랜더’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더불어 게임은 난이도별로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다양한 종류의 던전, 유저간 실시간으로 겨루는 아레나 등과 같이 풍부한 전투 콘텐츠도 선보이는 등,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로 개발 중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오는 14일 유저 테스트를 진행하는 한편, 완성도를 높이는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컴투스의 게임 개발력과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 그리고 액티비전의 원작 IP 파워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작 IP인 ‘스카이랜더스’는 지금까지 전세계 약 3조 5천억 원(35억 달러)이 넘는 브랜드 매출을 기록한 액티비전의 대표적인 콘솔 프랜차이즈다. 실제 피규어와 게임을 연동해 플레이하는 ‘토이즈 투 라이프(Toys-to-life)’ 장르의 게임인 동시에, 최근 온라인 방송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전세계 방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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