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전 라인업에 블랙&레드 색상 적용

▲ 프리스비가 비츠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애플 공식 리셀러인 프리스비는 비츠(beats) 1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츠 1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더 디케이드 컬렉션(The Decade Collection)’은 블랙과 레드색상의 조합을 적용한 비츠 전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또한 구성품인 커버 케이스도 10주년을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해당 제품은 프리스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리스비는 비츠 10주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Upgrade Your Sou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츠 유무선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등 비츠 모든 모델에 해당되며,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비츠 10주년 기념 신제품 모델도 포함했다.

한편, 프리스비는 ‘맥’ 프로모션을 강화해 ‘맥 파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북’ 행사제품 구매 시 8만 원 할인과 파우치를 증정, 최대 1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보상판매 서비스도 강화해 기본 보상금액에서 최대 7만 원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롯데카드 결제시 3만 원 청구할인과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러리아 명품관을 비롯 부산, 대전 은행동,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을 포함한 전국 11개 지역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