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안정성과 성능, 강력하고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

▲ DSM 6.2의 iSCSI 매니저

[아이티데일리]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Network Attached Storage) 기업 시놀로지(Synology)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NAS 경험을 제공하는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iskStation Manager, DSM) 6.2’를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DSM 6.2’의 새로운 핵심 기능은 ▲일관되고 원활한 스토리지 관리 경험을 제공하는 스토리지 풀(Storage Pool) ▲더욱 쉽게 비트 로트(bit rot)를 예방할 수 있는 스마트 데이터 스크러빙(Smart Data Scrubbing) ▲정제된 스냅샷 기술을 갖춘 새로운 LUN 유형을 제공하는 iSCSI 매니저 ▲시놀로지 고가용성 2.0(Synology High Availability 2.0) ▲보안 어드바이저(Security Advisor) ▲TLS/SSL 프로필 레벨(Profile Level)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패키지 센터(Package Center) 등이다.

데렌 루(Derren Lu) 시놀로지 CEO는 “시놀로지는 8개월 전 DSM 6.2 베타 프로그램을 배포해 총 7만 1천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사용자들로부터 의미 있는 피드백을 받았다. ‘DSM 6.2’에서는 새로운 기능의 안정성과 성능에 특히 초점을 뒀다”며, “시놀로지는 DSM을 보다 안정적으로 구현하고 모든 면에서 더 나은 IT 관리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수 천여 시간을 들여 수백 대의 기계에서 테스트를 진행했다. 시놀로지 NAS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그치지 않고, 비즈니스를 위한 강력하고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