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스쿱정보통신 지티원 비젠트로 알티베이스 데이터스트림즈 가온아이 마크애니 인프라닉스 파수닷컴 포시에스
06.24
뉴스홈 > 컴퓨팅
LG유플러스-여기어때, ‘무장애 고객센터 구축’ 업무협약볼륨확대 및 장애대응, ARS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용량 증설 등 주요기능 강화

   
▲ 김상무 LG유플러스 기업영업3담당(오른쪽)과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장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와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LG유플러스와의 협약으로 콜교환기서버(IP-PBX) 이중화를 통해 ▲볼륨 확대 및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 용량 증설 등 콜센터 주요 기능을 강화한다.

이로써 향후 장애발생 시 콜교환기서버를 즉시 다른 서버로 대체해 장애 없이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게 된다. ARS 상담원 연결도 한 단계로 줄여 기능을 개편한다. 또한 지금까지 ‘여기어때’ 대표번호 4개를 고객과 제휴점이 함께 사용했지만, 향후에는 고객과 제휴점주 각각을 위한 전용번호로 개편될 예정이다. 녹취 파일 백업을 위한 서버 용량 증설은 다음 달 완료된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 본부장은 “고객 관점에서 설계해 고객센터 고도화 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92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대륭테크노타운 12차 1314호 (주)ITMG
TEL:02-2029-7200  FAX:02-2029-7220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