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서 아카마이 웹 성능 향상 솔루션 사용 가능

 
[아이티데일리] 아카마이(한국대표 손부한)는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Salesforce Commerce Cloud)’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Akamai Connector)’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아카마이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의 고객은 ‘아카마이 커넥터’를 이용해 엔드투엔드 성능 및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아카마이 클라우드 전송 플랫폼에 내장된 보안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아카마이 커넥터’는 세일즈포스 고객의 매장과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및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을 연결해 악성 공격으로부터 사이트, 모바일 인프라, API 요청을 보호한다.

또한,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세일즈포스에 추가적으로 CDN(Content Delivery Network)을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전자상거래 기업은 관리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다. 더불어 사이트의 성능 저하 리스크를 줄이고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크레이그 애덤스(Craig Adams) 아카마이 웹 성능 사업부의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은 “세일즈포스와의 협력을 통해 ‘아카마이 커넥터’로 고객에게 엔드투엔드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과 예측 불가능한 성능 및 전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세일즈포스와 아카마이의 협력은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크 볼프(Mike Wolff) 세일즈포스 ISV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은 “맞춤형 옴니채널(omni-channel)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강력한 커머스 클라우드와 아카마이 커넥터의 통합으로 웹 및 모바일 앱 성능을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성장 속도에 맞춰 고객에게 가장 우수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는 웹, 모바일, 소셜, 매장 내 소비자에게 개인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