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및 체험존 마련…무료 컨설팅 및 체험 프로그램 등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지난 15일부터 화상회의 사업부 플래티넘 파트너인 DVK(대표 박유영)와 함께 가산디지털단지에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를 오픈,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는 기업의 커뮤니케이션을 효율적으로 돕는 ‘컨퍼런스 캠’부터 ‘비즈니스 웹캠’, ‘비즈니스 헤드셋’ 등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 전체를 직접 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체험 공간’ 형태로 구성된다.

또한, 화상회의 제품 외에도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키보드, 마우스, 프렌젠터 등 다양한 로지텍의 B2B 제품군도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조성우 로지텍 화상회의 사업부 이사는 “국내 산업을 이끄는 기업들이 자리한 가산디지털 단지에 로지텍 공식 B2B 스토어를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B2B 스토어 방문을 통해 많은 기업 고객들이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의 뛰어난 기술력과 편의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유영 DVK 대표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군과 프리미엄 제품군은 기업의 역량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므로 고객들의 체험 기회를 증대시키기 위해 향후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공식 B2B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는 ‘로지텍 화상회의 도입 무료 컨설팅’과 ‘로지텍 화상회의 무상 체험 프로그램(2주)’을 제공하고, 화상회의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는 로지텍 마우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스토어 방문 고객들 중 견적 상담 또는 설문지 작성자에 한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