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특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프리스비 갤러리아 명품관점 전경

[아이티데일리] 애플 공식 리셀러인 프리스비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점과 대전 타임월드점에 신규 매장을 동시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매장은 명품관에 맞게 고급스러운 콘셉트를 지향, 나무로 제작된 대형 우드 테이블을 설치해 고객이 애플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츠(BEATS), B&O, 보스(BOSE), 소니(SONY) 등의 프리미엄 음향 제품들도 입점돼 있다.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스비 매장은 블랙과 우드의 조합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플렉스 테이블 설치로 고객들이 쉽게 애플제품 체험하고 교육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으며, 미니언즈, 카카오 프렌즈, 라인 프렌즈 등 캐릭터존을 구성했다. 오는 19~20일에는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로 그리는 ‘나만의 캐리커처 행사’와 ‘아이패드’를 활용한 ‘펀 위드 아이패드(Fun with iPad)’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프리스비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북’ 구매 고객에게 최대 8만 원 이벤트카드를 증정하며, 새로운 ‘9.7형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보조 배터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애플 에어팟’ 구매고객에게는 5%, 사운드 브랜드인 비츠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갤러리아 2곳을 동시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가깝고도 쉽게 프리스비에 방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비는 이번 오픈하는 갤러리아 명품관점/대전 타임월드점을 비롯해 수도권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11개 매장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