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컨퍼런스서 회사 및 ‘포레스팅’ 플랫폼 선봬

[아이티데일리] 디센트레(대표 홍영선)는 14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뉴욕 힐튼 미드타운(Hilton Midtown)호텔에서 진행되는 ‘컨센서스 2018(Consensus 2018)’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컨센서스 2018 행사는 블록체인 미디어회사인 코인데스크(Coindesk)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컨퍼런스다. 지난해에는 약 3천여 명의 참가자와 주제 발표자 약 130명, 스폰서 기업 약 80개 업체, 그리고 70개국 이상에서 참여했다.

올해는 작년 대비 약 2배 규모로 예상되며, 상장된 암호화폐 기준으로 약 50개 이상, 신규 암호화폐 업체는 약 400~5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열띤 홍보와 상호 교류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디센트레는 ‘컨센서스 2018’ 행사 기간 동안 회사 및 ‘포레스팅 프로젝트(Foresting Network)’의 홍보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포레스팅은 블록체인 SNS 기반의 암호화폐 및 에코시스템을 구성, 보다 향상된 UI/UX 및 사용성을 바탕으로 올 중반 경 글로벌 론칭 계획을 갖고 있다. 아울러 향후 에코시스템 내에 기부와 은행 기능으로 확장해 발전할 예정이다.

디센트레는 ‘컨센서스 2018’을 필두로 전 세계 대상의 홍보와 마케팅을 시작하고, 컨퍼런스에서 이를 집중 홍보함으로써 글로벌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약 30개 이상의 업체와 미팅이 예정돼 있으며, 가급적 많은 글로벌 및 한국 업체와도 홍보 및 교류를 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은 이 중 스톰(Storm) 및 해켄(Hacken), 인터코인(Intercoin), 데이트코인(Datecoin) 등 많은 기업과도 미팅이 예정돼 있으며, 한국 진출 및 한국 내 마케팅 협력, 투자자 유치, 상호교류 등의 안건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승욱 디센트레 마케팅 이사는 “컨센서스 2018 행사에 직접 참가하게 돼 기쁘다. 미국 뉴욕까지 출장 오게 된 과정이 상당히 힘들고 많은 시간을 소요했지만, 그만큼 자사가 지닌 한국 마케팅 역량을 미국에 알리는 동시에, 많은 글로벌 업체에게 한국시장의 중요성과 긍정적 정보를 교류할 것”이라며, “한국 내 투자자들에게도 생생한 리포트를 전달할 것이며, 자사가 진행하는 포레스팅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와 홍보를 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디센트레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마케팅회사가 될 수 있도록, 컨센서스 뿐 아니라 전 세계 주요 컨퍼런스와 세미나에 참여해 그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