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AI스피커 ‘누구 미니’ 제공…KT·LGU+, 우든 붐박스 등 선택 사은품 증정

▲ 이통 3사가 ‘LG G7 씽큐’ 사전예약을 실시한다.(출처: KT)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LG전자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7 씽큐(ThinQ)’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G7 씽큐’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촬영 대상과 주변 환경에 따라 카메라의 설정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인공지능 카메라를 탑재했다. 오디오에도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적용해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G7 씽큐’만으로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G7 씽큐(64GB)’의 출고가는 898,700원, ‘G7+ 씽큐(128GB)’의 출고가는 976,800원이다.

SK텔레콤은 ‘LG G7 씽큐’ 예약 고객을 위해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 ▲프리디 무선 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공한다. 또한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에게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급할 방침이다.

온라인몰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하면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시계 ▲샤오미 3세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20,000mAh)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 원 할인권 등 4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신한카드 SKT 라이트플랜(Light-Plan)’ 이용 시 24개월간 최대 43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척척할인’ 가입 시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35만 4,800원의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KT는 예약고객에게 ‘프리디 무선충전패드’와 ‘우든 붐박스’ 중 1가지를 선택 제공한다. 또 모든 KT 고객에게 ‘지니뮤직 MP3 다운로드 30곡’ 이용권을, 선착순 3천명에게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콘텐츠팩 3종(프라임무비팩, 프라임키즈팩, 프라임애니팩) 1개월 무료체험 쿠폰(모바일 전용)을 증정한다. KT숍 직영 온라인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앤쓰리 사운드티비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셀카봉’, ‘탁상용 다용도 거치대’, ‘3in1케이블’ 등 4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KT는 현대카드,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진행한다. 고객은 단말기 대금과 통신 요금 할인을 각각 다른 제휴카드를 통해 할인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와 ‘슈퍼할부 신한카드’로 구매하면 2년 간 단말과 통신 요금(통신비 자동이체 시)에서 각각 최대 48만 원씩, 총 96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 G7 씽큐’를 구매한 사전예약 고객에게 ▲뮤직팩(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지니뮤직 3개월권) ▲무비팩(AR 매직미러 안경+U+비디오포털 VOD 쿠폰 3만 원권) ▲붐박스팩(붐박스 스피커+지니뮤직 3개월권) 중 한 가지를 선택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8일부터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VOD 쿠폰(2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 공식 온라인몰 ‘U+숍’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은 추가로 ▲BTS 정규3집 앨범(초회 한정 포토카드, 포스터 포함)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10종 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등 7개의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신한카드, 국민카드 등 7개 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최대 5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쓰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추가 보상을 해주는 ‘LG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출시 2년 이상 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대 16만 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LG전자의 G, V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단말기와 삼성전자의 갤럭시S 및 노트 시리즈, 애플의 아이폰까지 총 29개의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편, LG전자는 ‘LG G7 씽큐’ 사전예약고객에게 1년 내 액정 파손 시 1회 무상 수리를 지원하며, LG전자의 가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약 고객을 포함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악세서리 패키지 4종(BTS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프렌즈 팩)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