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게이밍PC 특가 구성에 3년 무상AS, 사은품 증정 등 혜택 제공

▲ 아이하이컴 게이밍PC 이벤트 포스터
[아이티데일리] 써머스플랫폼은 자사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하이컴과 게이밍PC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최신 CPU를 사용한 게이밍 데스크톱을 특가로 판매하며, 모든 모델을 3년 무상AS를 보장한다. 또한 이벤트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마우스 장패드와 마우스 또는 마우스/키보드 세트를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구매 후 오픈마켓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우수 상품평 작성자는 추첨을 통해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AMD ‘레이븐릿지’ CPU를 사용한 데스크톱부터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그래픽을 사용한 풀옵션 데스크톱 등 각 성능별 6개의 모델이다. 아이하이컴의 게이밍PC는 35만 원대부터 128만 원대까지 구성됐다. 특히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1.5% e머니 적립도 가능하다. 자세한 모델은 에누리 가격비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특별히 에누리 고객들을 위해 검증된 제품을 특가에 구성하고, 풍성한 사은품 증정과 3년 무상AS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가성비와 성능, 스펙에 따라 제품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게이밍PC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