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입지 선정으로 비즈니스 불확실성 감소 및 매출 향상 지원

 
[아이티데일리] 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는 오는 15일 마이크로소프트(MS)가 주최하는 솔루션 세미나에서 매출 향상을 위한 스마트 상권 분석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담당자 똑소리나게 일하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IT 인프라의 발전과 급변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에 대한 관심 증대에 따라 기획됐다. 영업·마케팅·기획 담당자들을 위해 마련된 세미나인 만큼 각 업무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데모와 사례 위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한국에스리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스마트 입지 선정으로 비즈니스 불확실성을 감소시키고 매출 향상을 견인하는 GIS 플랫폼을 소개한다. 해당 플랫폼은 경쟁사, 잠재고객, 인구통계, 접근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통합 및 분석해 수익성이 가장 높은 입지를 예측한다.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은 “데이터를 이용한 경쟁력 있는 입지 선정은 사업의 존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사안”이라며, “스마트한 상권 분석을 돕는 GIS 플랫폼을 소개하는 이번 세미나가 담당자들의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담당자 똑소리나게 일하기!’ 세미나는 오는 15일 한국MS 광화문 사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