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SW 사용기한 연장 및 가치 제고…비용효율적인 인프라 업그레이드 지원

 
[아이티데일리] 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기존 엔터프라이즈 SW의 사용 기한 연장과 가치를 제고하는 ‘확장 솔루션(Extensibility Solutions)’ 제품군을 8일 발표했다.

신규 제품군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기업용 SW에 새로운 기능을 적용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보안 위협 환경에서도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업들이 기존 시스템을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IT 전략의 견고한 기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확장 솔루션’ 제품군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생성,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빌리티(Rimini Street Mobility)’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현명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애널리틱스(Rimini Street Analytics)’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보안 위협을 식별 및 차단하는 ‘ADS(Rimini Street Advanced Database Security)’ 등이 포함된다.

‘모빌리티’를 통해 사용자들은 쉽고 빠르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생성 및 배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중단을 방지하고 기존 프로세스와 사용자 정의 및 로직을 사용할 수 있으며, SW 릴리스 마이그레이션 또는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아도 된다.

‘애널리틱스’는 비용효율적이고 빠른 구축 및 실행이 용이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해 엔터프라이즈 전반에서 보다 신속하고 탁월한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여러 소스의 데이터를 연결, 분석해 즉시 커스터마이즈된 보고서 및 대시보드를 생성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해 발표된 ‘ADS’는 데이터베이스 코드를 변경하지 않고도 취약성에 대한 익스플로잇이 침투하기 전에 타깃에 시도한 공격을 식별 및 차단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리미니스트리트는 향후 ‘확장 솔루션’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HW, OS, 데이터베이스, 웹브라우저 등의 불필요한 업그레이드 없이 상호운용성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기존 시스템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고객들은 기존 SW 투자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하지 않고도,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에서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며, “리미니스트리트의 솔루션과 지원 프로그램은 ‘연장을 통한 혁신(Innovation by Extension)’을 목표로 보다 쉽게 혁신을 달성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IT 전략의 기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