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제휴 및 공동 UCC 마케팅 펼쳐






GS리테일과 다음커뮤니케이션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앞으로 멤버쉽 서비스를 제휴하고, 다음의 동영상 UCC 플랫폼을 통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게 된다.
다음의 멀티 멤버쉽 서비스 '다음 폼카드' 회원들은 GS리테일의 GS25, GS수퍼마켓, GS스퀘어, GS마트, GS왓슨스 등 총 5개 브랜드의 멤버쉽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다음 폼카드는 다음과 제휴된 GS칼텍스, 교보문고, 메가박스 등 30여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한 장의 카드로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멤버쉽 카드로, 다음 폼 사이트(pomm.daum.net)에서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은 3,800만 회원을 보유한 다음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의 브랜드를 마케팅 할 예정이며, 카드 발급비, 온라인 고객관리 등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양사는 다음의 동영상 UCC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터넷 트렌드인 UCC를 활용한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