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k5·k7·k9·그랜져ig 등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행사

[아이티데일리]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가격비교견적사이트 ‘아이젠카’에서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 k3, k5, k7, k9 제네시스g80, 그랜져ig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와 삼성자동차의 ‘국내 자동차 판매 실적 TOP10 달성’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현대 및 기아차 신차 라인으로 이루어진 차량리스트에 특별 무보증 옵션과 브랜드별 특가 프로모션이 함께 더해져 진행되는 이벤트성 프로모션이다.

국내 완성차 5사 판매 실적에 따르면, 올해 1월 내수 최다 판매 10위권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압승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내수 TOP10 중 6종(1위 그랜져ig, 2위 포터, 4위 아반떼, 5위 쏘나타, 9위 G80, 10위 스타렉스)이 현대자동차의 차량으로 밝혀졌으며, 기아자동차 역시 10종 중 4종(3위 올뉴쏘렌트, 6위 봉고, 7위 카니발, 8위 모닝)이 리스트에 포함돼 현대자동차의 강력한 라이벌로 등장했다. 

또한 기아 쏘렌트가 전년대비 13.8%의 판매 증가율(5,906대)을 보이며 현대자동차의 아반떼(5,677대)를 3위에서 4위로 끌어내려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으며, 현대의 쏘나타 역시 38.1%의 높은 상승률로 5,520대를 판매하며 5위를 기록했다.  

‘아이젠카’는 증가하는 현대•기아차의 신차 수요에 대비한 마케팅 영역 확장개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편 ‘현대•기아차 TOP10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특별 무보증 옵션은 제휴사에서 선정한 신차 차량을 보증금 없이 월 렌트비용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여기에 함께 진행하는 브랜드별  특가 프로모션 역시 ‘아이젠카’에서 직접 선정한 차량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이며 최저가와 중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저가 정책도 함께 진행되며, 우수고객을 위한 브랜드별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무보증 특판 진행은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사업부 ‘아이젠카’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1 상담을 통한 맞춤 견적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