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브랜드 마리몬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아이리버 ‘오디오 IA20 마리몬드 에디션’

[아이티데일리] 아이리버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MARYMOND)’와 콜라보레이션한 미니 오디오 ‘IA20 마리몬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IA20’은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의 미니 오디오로, 마리몬드의 플라워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마리몬드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삶을 모티브로 한 프로젝트 ‘꽃할머니’를 통해 플라워 패턴을 디자인해오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IA20 마리몬드 에디션’은 꽃할머니 프로젝트 중 동백의 패턴을 담아냈다.

가로 20cm, 세로 15.5cm의 아담한 사이즈로 오디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으로 CD, CD-R, CD-RW에 담긴 음원의 재생이 가능하며 트랙 이동, 반복 재생 등 여러 재생 방식을 지원한다. 또한 뛰어난 감도로 노이즈 없이 깨끗하게 FM/AM 라디오 수신이 가능하고, 알람/ 취침 모드도 지원한다.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LCD창을 전면 배치했으며, 카멜리아 네이비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다.

공식 출시가격은 69,000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마리몬드 공식 스토어및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이리버와 마리몬드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