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가용성 및 보안기능의 우수성으로 어워드 수상

레드백네트웍스는 프로스트 앤 설리반에서 주관하는 멀티 서비스 에지 라우터 분야의 제품 차별화 혁신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레드백네트웍스는 자사 멀티 서비스 에지 라우터의 제품 차별성 및 혁신을 인정받게 됐으며 스마트에지 플랫폼의 기술적인 전문성을 보증받게 됐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의 프레이어나 레이나 애널리스트는 "레드백은 에지라우팅, 이더넷 집선 및 가입자 관리의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라우터 플랫폼에 통합시키는 스마트에지로 놀라운 성과를 보여줬다"며 "레드백은 캐리어급 플랫폼에 필수적인 성능, 가용성 및 보안기능에 있어 우수성을 보여 이번 어워드를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레드백은 스마트에지1200에 보안과 세션 보더 컨트롤러 기능뿐 아니라 모바일 기능까지 추가함으로써 트리플 플레이와 비즈니스 서비스의 수준을 한층 향상시켜, 경쟁사들과의 차별화를 선언했다"고 덧붙였다.

레드백네트웍스의 멀티서비스 에지 라우터인 스마트에지 시리즈는 1200, 800/400, 100이 있다. 특히 지난 6월에 발표한 스마트에지 1200은 비디오의 기능을 배가시키고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를 광대역 모바일 네트워크까지 확장시키며 최고 6개의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라우터에 통합시키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P-to-P 트래픽 관리를 위한 딥패킷 검사와 진보된 세션 보더 컨트롤 기능, 네트워크 보안과 같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