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후 구매 시 이벤트 카드 3만원 선착순 증정

▲ 프리스비가 ‘9.7형 아이패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애플 공식 리셀러인 프리스비는 ‘9.7형 아이패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색상, 용량 및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면 되며, PC뿐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할 수 있다. ‘9.7형 아이패드’ 신형의 국내 출시일은 내달 4일이며, 사전예약자는 당일 프리스비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면 된다.

특히 사전예약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프리스비 이벤트 카드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기본 보상 가격에 최대 6만 원의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출시 예정인 ‘9.7형 아이패드’ 신형은 ‘아이패드 프로’에만 지원되던 ‘애플 펜슬’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애플 펜슬’을 ‘아이패드’와 연결해 메모, 스케치, 마크업 표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5세대 아이패드’에 탑재된 ‘A9’ 칩보다 40% 향상된 ‘A10’ 퓨전 칩이 탑재됐다. 용량은 32GB, 128GB로 가격은 와이파이(Wi-Fi) 모델은 43만 원부터, 셀룰러 모델은 60만 원부터다.

한편, 프리스비는 내달 5일까지 ‘맥북’ 구매 시 최대 8만 원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며 ‘아이폰 X’, ‘아이폰 8’ 구매 시 5만 원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9개 지역 매장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