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 암호화 보안기능 및 안티고스트 등 편의기능 탑재

▲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

[아이티데일리] 커세어(한국지사장 박재천)는 무선 게이밍 키보드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와 ‘K63 무선 키보드 전용 랩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CES 2018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체리 MX 키스위치와 전용 멀티미디어 컨트롤, 안티고스팅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블루투스 무선모드, 유선 USB연결, 1ms 2.4GHz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유선으로 사용시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는 최대 1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128비트 AES 암호화를 통해 해킹으로 인한 키스트로크를 방지한다.

게임 환경을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도 있다. 키보드 상단에 ‘전용 볼륨키’와 ‘멀티미디어 컨트롤키’를 통해 오디오 조정이 가능하며, ‘윈도우 키 잠금’ 버튼도 탑재됐다. 또한 동시입력을 지원하는 ‘풀 키 롤 오버’, 잘못된 인식을 방지하는 ‘안티고스팅’ 기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K63 전용 게이밍 랩보드’도 선보인다. ‘K63 전용 게이밍 랩보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마우스 패드가 장착돼 있으며, 하단에는 메모리폼이 적용됐다.

한편, 커세어는 ‘K63 무선기계식 키보드’와 ‘K63 무선 키보드 전용 랩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관련 제품을 구입하면 100대 한정으로 커세어 로고가 새겨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11번가 또는 페이스북에 구매후기를 작성할 시에는 모바일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