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공감엠엔씨는 적립된 포인트를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신개념 리워드앱 ‘코인애드’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광고를 보거나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코인애드(CoinAD)는 기존의 돈 버는 앱이나 리워드 앱 등으로 대표되는 포인트 앱들과 유사한 방식으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에 더해 리워드 앱 최초로 포인트를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폐로 전환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기능을 탑재했다.

코인애드(CoinAD)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모바일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전환이 가능하다. 현재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전환 가능하고, 향후 모델을 넓혀갈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코인애드의 개발사 공감엠엔씨 윤보한 대표는 "기존의 돈버는 앱, 리워드 앱들과는 다르게 가상화폐로의 전환 도입을 통해 가상화폐에 대한 접근성 및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인애드의 가상화폐 전환 기능을 다른 서비스 앱들에 제휴 입점 하는 것으로 비지니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인애드(CoinAD)는 안드로이드 전용 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코인애드' 또는 'coinad'로 검색하면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