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A 2018’ 참가,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와 ‘랩소디’ 선봬

▲ ‘RSA 2018’ 파수닷컴 부스 전경

[아이티데일리]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세계 보안 컨퍼런스인 ‘RSA 컨퍼런스 2018’에 참가, 비정형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RSA 컨퍼런스 2018’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코니센터에서 오는 20일까지 개최된다.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기업이 보유한 전체 데이터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비정형데이터의 보안 및 관리를 위한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Fasoo Data Security Framework)’와 ‘랩소디(Wrapsody)’를 소개했다.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하라(Get Control of Your Unstructured Data)’를 슬로건으로 내건 파수닷컴은 이번 RSA 행사에서 비정형데이터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선결요건인 데이터의 식별 및 분류를 위한 솔루션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를 공개했다.

또한 데이터 보안 솔루션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Fasoo Enterprise DRM)’, 사용자 행위분석을 통해 데이터 유출 위험을 사전에 파악하고 조치할 수 있는 ‘파수 리스크뷰(Fasoo RiskView)’로 구성된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를 상세히 설명했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은 효율적인 문서 관리는 물론 문서 사용현황 파악 및 추적이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문서 플랫폼인 ‘랩소디’도 선보였다. 보안은 물론 사용자의 문서사용 현황을 기반으로 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인사이트 정보까지 제공한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글로벌 기업들이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비정형 데이터 관리와 보안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지 잘 확인할 수 있었다”며, “비정형 데이터 관리와 보안에 관한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파수닷컴의 솔루션에 대한 참관객들의 반응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