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메뉴 간소화, 업종 환경에 따른 CMS 상품 제안

▲ 효성에프엠에스가 고객에게 보다 쉽고 빠른 정보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티데일리] 전자금융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대표 표경원)는 고객에게 보다 쉽고 빠른 정보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18일 밝혔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쉽고, 빠른 자금관리의 시작’을 비전으로 내세워, 고객이 어떠한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편리한 수납 자동화 방식과 결제서비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자금관리 서비스 ‘효성CMS’를 제공하고 있다.

‘효성CMS’를 활용하면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등 정기적인 납입이 필요한 대금을 지정일자에 납부고객으로부터 자동이체·결제를 진행, 사업자의 계좌로 집금함으로써 정확한 자금흐름 예측이 가능해진다. 납부고객 또한 매월 납부일을 챙기는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핵심 정보들로 콘텐츠를 구성하고, 불필요한 메뉴들을 간소화해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에 있던 가입문의 기능을 ‘수납환경진단’과 ‘단순가입문의’ 기능으로 구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바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수납환경진단’은 고객이 종사하는 업종별로 고객규모, 수납금액 규모, 사업적 특성 등의 수납환경정보를 고려해 전문 상담원이 개별 고객에 맞춘 CMS(Cash Management Service)를 제안하는 서비스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자사 CMS가 단일 기능이 아닌 고객의 사업 환경에 따라 세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표경원 효성에프엠에스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효성에프엠에스와 대표적인 자금관리 서비스인 ‘효성CMS’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접근성 및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의 강점인 금융IT 서비스 자산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이고 유용한 금융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효성에프엠에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5월 8일까지 한 달간 ‘Together with Hyosung FMS’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방문해 효성CMS 서비스 소개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고, 홈페이지 방문소감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1명), 봄맞이 데이트를 위한 CGV영화 예매권(40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