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le SSD 및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 에이수스 ‘젠북 UX331UAL’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ASUS)는 내달 13일까지 슬림형 노트북 ‘젠북 UX331UAL’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젠북 UX331UAL’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G마켓과 옥션에서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젠북 UX331UAL’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15만 원 상당의 에이수스 모니터 또는 브라더(Brother) 프린터를 선착순 증정하고, 오는 22일까지 실시하는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하면 에이수스 노트북 가방을 제공한다.

에이수스가 선보인 슬림형 노트북 ‘젠북 UX331UAL’은 무게 985g과 두께 13.9mm에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PCle SSD를 탑재했다. 특히, 6.86mm 슬림 베젤이 적용된 화면 대비 80% 이상의 디스플레이와 미국 밀리터리 스탠다드(MIL-STD 810G) 군용 규격을 통과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에이수스 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49분 만에 60%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시 최대 15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문 인식 센서를 탑재해 생체인식을 통한 로그인 방식이 적용됐다. 색상은 로즈 골드와 딥 다이브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신제품 ‘젠북 UX331UAL’과 같은 라인업인 ‘젠북 UX331UN’은 무게 1.12kg에,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외장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색상은 로얄 블루와 슬레이트 그레이 두 가지로 제공된다.

에이수스는 ‘나에게 맞는 노트북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젠북 UX331UAL’과 ‘UX331UN’ 중 나에게 맞는 노트북을 테스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수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포스팅한 이미지를 리그램하고, ‘젠북’을 응원하는 포스팅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새로운 ‘젠북 UX331UAL’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성능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3인치 초경량 노트북은 이동이 많은 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최신 노트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