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국내 비즈니스 성과 및 올해 전략 발표, ‘아크로니스 백업 12.5’ 소개 및 시연

▲ ‘2018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 웹 초청장
[아이티데일리]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오는 20일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2018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는 20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여의도 켄싱턴 호텔 15층 센트럴파크룸홀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주요 파트너사 및 총판 관계자들에게 지난해 아크로니스의 국내 비즈니스 성과를 총평하고, 올해 국내 시장 공략 전략을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아크로니스는 기업용 시스템 백업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5(Acronis Backup 12.5)’를 소개 및 시연한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매년 파트너 행사를 통해 자사의 지난해 성과 및 올해 비즈니스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 특히 영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크로니스 제품 로드맵을 직접 소개함으로써 파트너,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올 한 해 아크로니스가 국내 시장 공략 전략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아크로니스 파트너 초청행사’ 참석 등록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