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자 대상 블록체인 기반 개인지갑과 관리서비스 제공

[아이티데일리] 암호화폐를 블록체인 기반 개인지갑에서 관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가 '비트코인을 잡아라' 오픈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9일 클로즈드 베타 오픈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케이덱스(KDEX)는 사전예약 기간인 18일까지 가입한 회원들 중에서 베타 오픈 기간 동안 거래 금액을 기준으로 1등 1명에게 1비트코인을 선물하는 등 총 100명에게 1비트코인(1BTC)과 총 50이더리움(50ETH)을 나누어 선물한다.

1등에게 1비트코인(1BTC), 2등에게는 5이더리움(5ETH), 3등에게는 3이더리움(3ETH)을 제공한다. 4등부터 10등까지 7명에게는 1이더리움(1ETH)을, 11등부터 50등까지 40명에게는 0.5이더리움(0.5ETH), 51등부터 100등까지 50명에게는 0.3이더리움(0.3ETH)을 증정한다.

케이덱스는 또한 오는 18일까지 사전 예약기간 동안에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클로즈드 베타 오픈 기간 동안 거래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고 향후 그랜드 오픈시에는 한달간 거래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와 함께 클로즈드 베타 오픈 기간 동안 거래금액의 0.1%를 KDEX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중앙집중형이 아닌 탈중앙 블록체인 개인지갑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KDEX)는 거래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외에 모든 가입회원에게 'KDEX 블록체인 개인지갑'과 쉽고 빠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케이덱스 블록체인 개인지갑'은 세계 최초로 대시(DASH), 이더리움 클래식(ETC), 라이트코인(LTC) 등 모든 암호화폐를 한 지갑 안에서 관리하고 거래도 할 수 있는 지갑이다.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구입한 암호화폐도 블록체인 방식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 블록체인 개인지갑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KDEX’ 이벤트 홈페이지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