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CDN 서비스, 비즈니스 성공 필수요소, 클라우드 보안, 국내외 성공사례 소개

▲ 박대성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

[아이티데일리] 라임라이트네트웍스(지사장 박대성)는 28일 오후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5층 메이플룸에서 기업 및 공공 기관의 CxO 및 주요 관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차세대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라임라이트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는 이번 세미나에서 강력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와 고화질 저지연 글로벌 CDN 사설망 기반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국내 CDN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비즈니스의 리더들을 위한 혁신적인 라임라이트 서비스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필수 요소, ‘클라우드 보안’ ▲국내외 비즈니스 성공사례 등을 소개했다.

라임라이트는 고화질, 저지연성 등의 비디오 전송 기술력으로 비디오 스트리밍(VIDEO STREAMING) 시장 선두주자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라임라이트는 방문객 맞춤형 콘텐츠의 글로벌 전송으로 ‘비디오 스트리밍’ 기업 고객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개방형 플랫폼과 전 세계 사이버위협 정보를 활용한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오탐률을 최소화하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보안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박대성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은 “네트워크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는 서비스 범위 확대, 용량 확장, 네트워크 성능 강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등의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네트워크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소프트웨어를 혁신함으로써 우리는 고객들이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콘텐츠를 전송할 때 가장 성능이 우수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