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쿼리박스-S’ 등 각종 솔루션 소개, 시장확대 자신감 보여

▲ 피앤피시큐어가 2018 채널·파트너 워크숍을 진행했다.

[아이티데일리] 피앤피시큐어(대표 박천오)는 지난 22일과 23일, 경기도 가평에 있는 아난티 클럽 서울에서 ‘2018년 채널·파트너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30여개의 채널·파트너사가 참가했으며, 피앤피시큐어는 채널·파트너사를 대상으로 DB 접근통제 솔루션 ‘DB세이퍼(DBSAFER) DB’, 시스템 접근통제 솔루션 ‘DB세이퍼 AM’, 통합 계정 관리 솔루션 ‘DB세이퍼 IM’ 외에도 지난 2016년에 출시된 실시간 비정형 파일암호화 솔루션 ‘데이터크립토(DATACrypto)’, 실시간 개인정보접속기록관리 솔루션 ‘인포세이퍼(INFOSAFER)’, SQL 클라이언트 중앙관리 솔루션 ‘쿼리박스-S(QueryBox-S)’ 등 신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박천오 피앤피시큐어 대표는 채널·파트너사의 노고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최근 시장이 성장해 공급이 확대되고 있는 ‘데이터크립토’, ‘인포세이퍼’ 및 ‘쿼리박스-S’ 등 신제품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피앤피시큐어는 독자 기술로 개발한 DB 접근통제 솔루션 ‘DB세이퍼’를 기반으로 한 통합 접근통제 솔루션으로 사업을 지속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신제품을 출시,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보안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