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및 고객감동 활동 소재로 콘텐츠 제작 및 홍보역할 수행

▲ LG유플러스가 ‘유대감’ 2기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LG유플러스가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1기’는 지난해 9월 최종 선정돼 10월부터 5개월간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매월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유대감 2기’ 역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팀 혹은 개인 단위의 자율적인 취재, 제작 및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유대감 2기’는 국내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8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내 ‘유대감 2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LG유플러스 ▲따뜻함 ▲휴머니즘 ▲나눔 ▲5G 총 다섯 개의 주제 중 세 가지를 선택해 콘텐츠를 제작, 본인의 SNS에 게재한 후 링크를 첨부해야 한다. 지원 분야는 ▲기획/에디팅 ▲디자인 ▲영상의 세 분야다.

이후에는 이달 30일 면접 대상자 발표, 4월 3일 면접, 4월 5일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2기’는 4월 10일, 11일 양일간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9월까지 약 6개월의 활동 기간을 가진다.

‘유대감 2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인당 20만 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며, 최우수 활동 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유대감 활동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