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 등 영업 호조

 
[아이티데일리] 씨앤에프시스템은 최근 경기도시공사의 전세임대 기금연계관리시스템 유지관리 및 기능개선 사업을 수주했다.

이번 사업은 전세임대 업무처리제도 개선사항을 반영하고 기금연계관리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된다. 경기도시공사는 이번 전세임대 기금연계관리시스템사업으로 일원화된 정보인프라(H/W, S/W) 유지관리 체계를 확보하는 등 안정적 시스템 운영과 관리가 가능해 신뢰성 있는 IT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씨앤에프시스템은 먼저 전세임대 관련 수납현황 기능 개선, 계약자별 채권관리 기능 추가, 임대료 부과 기능 개선, 주거비 직접수납 기능 추가, 임대료 지로/자동이체/카드 수납기능 추가, 현금 영수증 송수신 기능 추가 등 전세임대 기금연계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하게 된다. 또한 사용자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고 장애발생, 자료이관 등 업무수행을 위한 기술을 지원하는 등 전세임대 기금연계 시스템의 유지관리도 담당하게 된다.

한편 씨앤에프시스템은 인천도시공사 전세임대 기금연계관리시스템에 대한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으며, 지난해 구축된 서울주택도시공사 전세임대 기금연계관리시스템 안정화 지원을 수행하는 등 각 도시공사의 전세임대 기금연계관리시스템 사업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