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력·비전 완성도서 높은 평가 받아

 
[아이티데일리] CA 테크놀로지스(한국지사장 유재성)는 자사의 계정 및 접근 관리 솔루션(IAM) ‘CA 아이덴티티 스위트(CA Identity Suite)’가 올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IGA)’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가트너 IGA 부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종합 계정 관리 및 접근 거버넌스 솔루션이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IGA 리더 기업은 계정(identity), 접근(access) 거버넌스 및 관리를 위한 포괄적 툴셋을 제공하며 많은 고객, 높은 실행력, 견고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또한 이들 기업은 기술, 방법론, 배포 방식에서 뛰어난 비전과 실행력을 보여주고, IGA 기능, 관련 서비스 지원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해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

마틴 맥케이(Martin Mackay)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가 성장함에 따라 기업은 큰 위협이 되는 공격과 침해에 대응하는 동시에 더 많은 특권 사용자를 보호해야 한다”며,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고유의 분석 엔진을 기반으로 배포가 간편하고 사용이 쉬운 자동화된 엔터프라이즈급 IGA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