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슈 소개 및 2018년 사업 목표 공유

▲ 데이타솔루션 파트너 행사 전경

[아이티데일리]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채널 간 유대관계 강화를 위한 파트너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데이타솔루션 제품에 대한 새로운 이슈를 공유하고 올해의 효율적인 사업 진행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인애 데이타솔루션 상무의 인사를 시작으로 ▲박혜선 이사의 ‘코리아플러스 스태스틱스(Koreaplus Statistics)’ 소개 ▲이희건 델EMC 부장의 델EMC 클라이언트 솔루션 소개 ▲박한나 데이타솔루션 차장의 채널파트너 정책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코리아플러스 스태스틱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통계분석 패키지로, 사용자 친화적인 분석 환경과 고급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데이타솔루션은 심화된 기능과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파트너들과 협력해 국내 통계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데이타솔루션은 PC기기 및 데이터센터 시장의 선두주자인 델EMC와의 협력을 통해 데이터 분석시장부터 스토리지 시장까지 입지 강화에 나선다. 데이타솔루션과 델EMC는 파트너십을 통해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양사의 수익 창출에도 기여한다.

데이타솔루션 관계자는 “채널파트너들과 보다 더 전략적인 유대관계를 구성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자체 개발한 ‘빅스테이션 3.0(BIGstation 3.0)과 인공지능 챗봇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