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행사 및 기념 아이템 증정

▲ 블리자드가 ‘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출시 20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크래프트’는 1998년 3월 31일 출시돼 오는 31일 20번째 생일을 맞이한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StarCraft: Brood War)’, ‘스타크래프트Ⅱ(StarCraftⅡ)’,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를 최신 기술에 맞춰 현대화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 등 ‘스타크래프트’는 지난 20년간 다양한 모습으로 전세계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것은 물론, e스포츠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곧 있을 20주년을 맞아 지난 20년간 ‘스타크래프트’를 사랑하고 플레이한 유저들은 물론,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들을 즐기는 유저들까지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7일부터 누구나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들을 선물 받고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20주년 기념 아이템 목록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스타크래프트Ⅱ’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유저들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비롯해 일부 ‘스타크래프트Ⅱ를 블리자드 숍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영상이 내달 1일 공개된다. 전 세계 곳곳에서 스타크래프트를 즐겨온 플레이어들이 자신들의 스타크래프트 경험담을 공유하고 20주년을 축하하는 이번 영상은 스타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및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