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부문장에 김종열 부사장, 데이터 영업본부장에 이중열 이사 선임

 

[아이티데일리]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최근 신임 영업총괄사장으로 정교중씨를 영입했다. 정교중 신임 영업총괄사장은 델EMC 총괄부사장 출신으로, 지난 20여 년간 다양한 업무 수행과 풍부한 필드 경험을 기반으로 델EMC의 사업영역을 확장시키고 회사 이익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정교중 신임 사장이 영업총괄을 맡음으로 인해 배복태 대표이사는 사업 부문과 경영에 초점을 맞춰 상호 효율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인사와 관련, 데이타솔루션은 “정교중 영업총괄사장이 가진 뛰어난 영업 역량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데이타솔루션에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며 “데이타솔루션이 국내 제1의 빅데이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터솔루션은 또한 엔터프라이즈 부문장에 김종열 부사장, 데이터 영업본부장에 이중열 이사를 선임했다. 델EMC 전무를 역임한 김종열 부사장과 한국SAS소프트웨어 이사를 역임한 이중열 이사는 데이타솔루션이 엔터프라이즈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빅데이터 분석 및 구축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이번 임원 영입을 통해 조직을 새롭게 정비하는 등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 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