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가입 고객 대상 추첨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외식상품권 등 증정

▲ LG유플러스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두 명이 함께 ‘지니뮤직’ 모바일 앱으로 무제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니뮤직에서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은 월정액 13,200원(VAT 포함)에 두 명이 무제한으로 모바일 음악 감상이 가능한 상품이다. 두 명이 함께 이용하면 기존 ‘마음껏 듣기(VAT 포함 월 7,700원) 이용권’ 대비 13% 이상 저렴하다.

선착순 1만 명에게는 U+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 후 12개월동안 추가 할인된 월 10,890원(VAT 포함)에 제공, 기존 1인 요금제 대비 28%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은 LG유플러스 고객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이용권을 받는 고객은 통신사 관계없이 ‘지니뮤직’ 모바일 앱 무제한 음악감상 사용이 가능하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 가입 고객은 지니뮤직 음악 감상 시 발생하는 데이터도 무료로 제공된다. 단, 이용권을 받은 고객은 음악감상 데이터 요금이 발생된다.

이용권 출시 기념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내달 31일까지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2명) ▲외식상품권(5명) ▲영화·간식 패키지 이용권(25명) ▲커피교환권 2장(500명)을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댓글 소환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 게시글에 지니뮤직을 함께 듣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선착순 1,200명에게는 바나나우유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총 102명에게는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으로 최대 약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두 명이 함께 지니뮤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깃별 고객의 효용을 최대화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기획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