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쇼핑몰 20여개사와 공동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아이티데일리] 대학생 정보 애플리케이션인 ‘아이캠펑(대표 서지원)’이 새학기를 맞아 대대적인 학생 대상 이벤트를 시작했다. 첫 출발은 여대생에게 인기높은 쇼핑몰들과 함께 하는 ‘개강맞이 여대생 인기 쇼핑몰 할인전’이다.

이번 할인전은 신학기 개강을 맞아 두터운 외투 대신 ‘캠퍼스 여신’으로 변신를 꾀하는 여대생들을 겨냥해 인기 쇼핑몰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여대생에게 인기높은 쇼핑몰을 선별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통해 여대생 마음 잡기에 나섰다.

여대생 사이에서 인지도 높은 쇼핑몰인 ▲핑크버건디 ▲로코식스 ▲오빵스타일 ▲심플와이 ▲썬샤인위드미 등 2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며, 쇼핑몰마다 여대생을 위해 선별된 3개의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2018 여대생 인기 쇼핑몰 할인전

또한 행사기간 동안에 아이캠펑에 가입하여 쇼핑몰 초대전에 참여한 모든 여대생들에게 쇼핑비 지원과 함께 ▲헤라 블랙 쿠션 ▲로라메르시에 섀도우 진저 ▲닥터자르트 마스크팩 ▲듀이트리 마스크팩 등 다양한 인기 화장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전 참여는 아이캠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특가펑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구매가 즉시 가능하다. 

‘아이캠펑’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캠펑 서지원 대표는 “유난히 추웠던 겨울 때문에 멋을 내지 못한 다수의 여대생들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아이템으로 구성된 쇼핑몰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많은 관심을 끌 것 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캠펑은 공모전, 장학금, 서포터즈, 봉사활동, 이벤트 등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대외활동 정보만을 수집하여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유명하다. 특히 대학생들에게 직접적인 피해가 가는 상업적인 정보는 자체적으로 꼼꼼한 검수를 통해 필터링을 하고 있어, 대학생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다.

▲ 아이캠펑 로고

이번 여대생 인기 쇼핑몰 초대전도 쇼핑몰별 선발 작업을 걸쳐꼼꼼한 검수를 통해 여대생들에게 아이템을 판매하기 때문에 거품을 뺀 가격과 퀄리티 좋은 쇼핑몰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아이캠펑과 함께하는 ‘2018 여대생 인기 쇼핑몰 할인전’은 아이캠펑 어플리케이션에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쇼핑몰별 한정수량 판매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