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워크로드 및 원활한 애플리케이션 이동성 제공

 
[아이티데일리]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VM(FortiGate Virtual Machine)’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에서 구동되며, 고객들에게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네트워크에 다계층 보안을 제공하면서 온디멘드 사용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포티게이트 VM’은 구글 클라우드 고객들이 온-프레미스 인프라의 통합된 보안, 제어, 가시성을 확보하고 퍼블릭 클라우드의 탄력성과 확장성을 안전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글 클라우드 런처 마켓플레이스(Google Cloud Launcher marketplace)에서 BYOL방식으로 제공되는 ‘포티게이트 VM’은 구글 클라우드 사용자들에게 포티가드랩의 보안 운영체제인 ‘포티OS(FortiOS)’를 제공하며, 물리적, 가상,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대한 광범위한 보안 제어, 워크로드 가시성,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와 같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들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기반으로 디지털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클라우드 전반에서 고객 및 조직 데이터의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일관되게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담 매시(Adam Massey) 구글 클라우드 전략적 기술 파트너십 담당 디렉터는 “구글 클라우드의 뛰어난 확장성과 안전한 인프라는 고객들이 민첩성을 높이고 비용과 IT 복잡성을 줄일 수 있도록 해준다”며, “포티넷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포티게이트 VM’을 이용,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워크로드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확장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