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출시 목표로 파트너십 MOU 체결

 
[아이티데일리]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루스터티스프로덕션과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루스터티스는 애니메이션, 팟캐스트, 유튜브 ‘렛츠플레이’, 오리지널 웹시리즈 등 다양한 미디어시리즈와 온라인 크리에이터 개발을 통해 멀티플랫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NHN엔터테인먼트는 루스터티스 애니메이션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제작, 자사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 및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루스터티스 팬들에게 모바일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NHN엔터테인먼트는 오는 가을 출시를 목표로 루스터티스 애니메이션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제작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아시아와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루스터티스 팬들에게 모바일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루스터티스는 NHN엔터테인먼트의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지역으로 영향력을 확장시킬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그레이 해독 루스터티스 애니메이션 총괄은 “NHN엔터테인먼트가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재미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게임은 양사가 긴밀히 협력해 제작하는 작품이며,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게임에 대한 많은 정보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지난해 팬들의 요청으로 성사된 ‘크루세이더퀘스트’와 ‘RWBY’의 콜라보 인연을 시작으로 2018년에도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 개발 중인 게임 또한 이용자들과 루스터티스 글로벌 팬들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