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드래곤네스트’ 장점 구현

▲ 카카오게임즈와 엑토즈소프트가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와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는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스토리와 캐릭터, 그래픽 등 원작의 게임성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파티 플레이를 강조한 ‘네스트’를 비롯해 PvP 모드 ‘결투장’, 순위 경쟁 모드 ‘결투 네스트’ 등 원작의 핵심 전투 콘텐츠를 완벽 재현했다.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과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제공된다.

액토즈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가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포 카카오’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먼저, 브랜드 페이지에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는 방식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한정판 탈것 ‘통통한 웰시코기’와 ‘황실 코스튬 무기’, ‘황실 코스튬 보조무기’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인원수가 정해진 목표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판도라 행운 선물’과 ‘황실 코스튬 의상’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인원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희귀한 정령알’ 3개를 증정하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자에게 ‘100,000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