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3 PVP 팀대전·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 코코베어가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코코베어(CocoBear)는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인기 IP ‘메탈슬러그’의 정식 판권 계약을 통해 출시하게 된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모바일 버전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고화질 그래픽이 특징이다. 반면, 원작 특유의 액션과 캐릭터, 적군, 보스 등은 그대로 리메이크됐다.

여러 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돼 색다른 ‘메탈슬러그’의 재미를 선사한다. 3인 파티를 구성해 3대3 PVP 팀대전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수 이용자들과 합심해 보스를 처치하는 보스전도 플레이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15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이아와 각종 훈련서 등을 포함해 최대 캐릭터 조각과 전차 조각, 골드까지 받아볼 수 있다.

코코베어 관계자는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원작의 향수를 갖고 있던 분들도 추억을 되살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고,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며,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면서 기존 메탈슬러그의 명성을 잇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