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32 방수·방진 및 독일산 체리 MX 키스위치 적용

▲ 커세어 ‘K68 RGB 기계식 키보드’

[아이티데일리] 커세어(한국지사장 박재천)는 물과 이물질 유입을 방지해 키보드를 보호하는 방수·방진 기능과 체리 MX RGB 키스위치를 탑재하고, 게이밍 기능에 각 키마다 다양한 색상의 조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K68 RGB기계식키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적축, 청축 2가지 스위치로 선보이는 ‘K68 RGB기계식키보드’는 모든 키에 액체나 먼지가 유입하지 못하도록 방수 및 방진에 대한 IP32등급의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실리콘 고무쉴드(Shield)가 키스위치를 보호한다.

또한, 독일산 체리 MX 키스위치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모든 키스위치에 고휘도RGB 백라이트 조명이 내장됐으며, 백라이트 키를 사용해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커세어 유틸리티엔진(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손목 피로도를 완화할 수 있는 탈부착이 가능한 팜레스트를 장착했으며, 각 행마다 키 캡 표면의 각도가 다른 ‘스텝스컬쳐 2’ 방식 디자인이 적용됐다.

커세어는 ‘K68 RGB 기계식 키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K68 RGB 기계식 키보드’를 정가인 19만 원보다 할인된 16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커세어 로고가 인쇄된 키캡, 커세어 로고가 인쇄된 키보드 전용 청소도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